Home > 지식정보 > 부동산 정보

부동산 정보

제목
부천 삼보테크노타워 분양…교통·물류환경 ‘최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5-12-31 14:27:25
조회수
973
에스비개발프로젝트는 최근 부천시청으로부터 지식산업센터 분양 승인을 받아 오는 2018년 4월 입주를 목표로 '부천 삼보테크노타워'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부천 삼보테크노타워는 대지 1만9353㎡에 지하 4층, 지상 27층(약 117m)의 연면적 181㎡ 규모로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385번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삼보테크노타워 투시도(사진=에스비개발프로젝트)

부천 삼보테크노타워는 입지조건과 규모 및 내외부 설비 등이 기존 지식산업센터와 차원이 다르다. 지하철 7호선 부천 춘의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국철 1호선의 부천역과 소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7호선을 이용할 경우 가산다지털단지역이 17분 거리이며 서울 여의도나 강남권에도 30분이면 접근할 수 있는 뛰어난 교통 편의성을 갖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를 비롯해 외곽 순환도로를 10분 내 진입할 수 있고, 서해안고속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도 20분 내 진입이 가능해 신속한 물류 이동이 가능하다.

인력 수급도 타 지식산업단지보다 우수하다. 부천시는 전국 인구밀도 순위가 서울시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도시이고 서울이나 인천시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인재들을 영입하기가 쉽다. 아울러 부천시청, 원미구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주위에 있어 입주사들에게 편리한 업무환경이 제공된다.

시설 내부를 보면 삼보테크노타워는 높은 주차비율과 편리한 주차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법정대비 199%의 높은 주차비율로 보다 많은 주차공간이 확보되며, 최신 주차관제 시스템으로는 층별 주차가능 대수 및 만차 유무를 운전자가 확인할 수 있어 주차 효율성이 높다.

건물 출입구는 3군데로 분산시켜 막힘 없는 차량의 물류 이동이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준다. 에너지 절감시설 도입으로 관리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전 층에 로이복층유리와 전열교환기를 설치했으며 공용부분에는 LED 전등 설치로 에너지 효율 극대화를 통해 입주사들의 냉·난방비 등 관리비를 최소화해준다.

이밖에 삼보테크노타워는 커머셜 존, 인더스트리 존, 하이테크 인더스트리 존, 오피스 존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산업의 업무 환경과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를 해 모든 입주사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여준다.

하이테크 인더스트리존의 경우 전자조립, 부품제조 등 제조업의 특성을 고려한 하역 데크와 초대형 화물승강기를 설치해 물류 이동의 최적화를 실현해준다. 커머셜 존에는 구내식당, 은행, 편의점, 스크린골프 등의 편의시설을 배치함으로써 편의성을 더했다.

오피스존의 파노라마뷰 조망권도 매력 포인트다. 117m, 27층 높이의 오피스 존에는 3면이 발코니를 통한 쾌적한 사무환경이 제공되며, 1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고층부로 이동이 가능하다. 오피스존의 경우 사무업종 선호도가 높은 전용 20평형대의 모듈이 적용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해 주고 입주사들의 실속형 투자가치를 높여준다.

회사 관계자는 "공장 내부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도어투도어 시스템이 적용돼 있는 각 산업군 맞춤형 지식산업센터"라며 "임대비용으로 자가공장 취득이 가능한 특별한 기회"라고 소개했다.

[CEO스코어데일리]

협력사

  • SK건설
  • 대우건설
  • 쌍용건설
  • 고려개발
  • 에이스건설
  • 포스코건설

하단영역